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중한일상58_생일주간일상/겨울에태어난소는정/본인의날/생일파티/닥터두리틀/성북동한스갤러리/종로맛집추천/한스갤러리2인세트/펭수다이어리/라이프어터/퇴근전5분꿀꺽/힘내라홍삼정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1:43

    난생처음으로 츄카하는~ 난생처음으로 츄카하는~ 사랑하는 나의 좋아~ 난생처음으로 츄카하는구나~ 와~ 와~ 와~와~ 와~와~ 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와! 작년에 처음으로 제 birthday였어요.여호호호호호호호생 처음에는 입을 다물고 조용히 지내는 타입은 아니지만 작년에는 심지어 생 첫파티 초대장도 만들고, 뿌린 소음 매년 처음이고, 과인보다는 고생하신 엄마가 축하받아야 하는 날이지만, 어쨌든, 초년중은 완전한 과기였다! 이 날, 저의 부니야브니야였던가! ᄒᄒᄒᄒᄒᄒᄒᄒᄒᄒᄒᄒᄒ 하지만 아쉽게도 처음 바쁠때라서, 연차휴가는 쓸 수 없고, 오후 반차 정도로 만족했습니다.다시한번 이 글을 읽고 있는 제 친구, 지인, 비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저는 합니다.


    센하나파티존비버님께보낸GIRL(이른바 위협영상)


    >


    >


    아니, 나쁘지 않은 수평 구조를 선호하는 선·호. 뭐 뭐


    >


    본인의 생각들은 금요일 1저녁부터 시작된 with 비가 그치게 다시 차를 가지고 안국동으로 오세요.그러면 저는 여기 맛집 책이에요.져서 소개하자!


    인사동에 왔는데 특별히 드시고 싶은게 없어서... 초밥을 드셔보세요.신선하고 맛있는 밥집입니다.ᄒᄒ 가격은 싸지도, 가격도 비싸지 않은 평타 수준!! 웃음 사실은 점심 메뉴 10,000원의 평소 먹지만.이 날은 12p의+새비 튀김 1p+우동(소)이로써 2개 김!(웃음)가격은(웃음)어쨌든 장어도 있고, 실제 구성으로 맛있는 대신 밥 양이 적었던 관계에서 남성들은 이것만 먹어 버리면 양을 채우지 않을지도?또 저는 밥을 잘 먹지 않기 때문이죠.비버만 신나서.


    >


    생일 파티에 케이크가 파 영토가 되나요?


    >


    주문 받은 비버, 완벽하게 준비한 것 같은데, 재미없었는데, 다시 갔다 올까요?'ᄏᄏᄏᄏᄏᄏᄏᄏ' 오빠가 어떤 죄일까 생각하고 있어서, 음, 나쁘진 않은 초하고 싶은데!!훌쩍훌쩍 넘어감


    >


    목걸이는 키위 발생하나 선물회람판..( 보기 6개 중에서 고를 것)..그래서 チョン야키!! 우연히! 행복하게 목걸이가 딱 걸려 하하, 예상은 하꼬잇소리.돌림판에 있던 후보는 어떤 키스하지만 0도, 에오팟케ー스, 에오팟, 책 등이 있는 옷 소리.자꾸 풍속에 키스 하나 0회 받고 정말...암울(아은우츠)이었는데!다행히 목걸이 캬캬 톱 외친다~~


    >


    >


    눈물, 콧물을 흘린다는건 저 액자 두 개, 우리들만의 추억이 있는 사진과~ (비버가 다른 사람이라서 그렇게 놀라는 소리, 내 옆의 누구지??)내 있는 성진 책임을 진다는 것은 읍모 씨의 집에도 두라고 2개씩 준비하고 준 센스 그러니까 내가 우러러보라고 울지 않고 서럽게 울다 내가 싫어했지만 계속 내 하라고 토했어.네 인생만큼은 최선을 다할거야.


    그래서 도요하나 간 용산 아이파크 몰, 닥터 둘리틀 보러 갔던 곳


    >


    오빠의 진정하고 들어!불닭 다케시마 소개하고 줘서.뿌듯하다! 히히의 씨네샵도 들려서 디즈니굿즈랑~ 해리포터 좀 하하하하~ 마지막까지 비버를 마스크를 벗겨보려고 했는데ᅮ 아쉽게도 마음에 드는건 옵엇다리,ᅮ아쉬워하지만 기회는 역시 있을거니까~긴장돼랏!! 이때부터인가..두통이 온 지렁이..뒤에 사람은 당신 많이 있어. 기진맥진한 스타벅스 돌코로 수혈도 했지만 의지하던 닥터 둘리틀도 정말 초반에 졸면서 보고 후후후훗, 그러다 졸릴까봐 혼날까봐 내 잠에서 깼다는 비바훗, 내가 졸리는 걸 보고 안도했다는...누가 들으면 정말 혼내주는 여자 친구인줄 알았어요~ : D용산 어린이파크몰에서 왜 점심을 이렇게 빈약하게 먹었나? 그건 그렇지만 생일 저녁 만찬이 기다리고 있어서요.


    원래는 한스갤러리-북악스카이(야경맛집)....갈때랑 같았는데 저는 한스갤러리에서 제 파티를 끝냈습니다.스몰웨딩 장소에도 자주 쓰이는 곳으로 특히 night 시간 때 조명이 예술(울음) 츄이조팡야팡야 받았다.나 많이 넣어 제가 짠 night하나쵸은이옷슴닷 책 ​, 네이버 예약 우루 두세트 주문하고 토요라고 6PM​


    >


    >


    >


    >


    사실 피자 먹고 싶었는데 멤버 형은 육식주의자니까 메인 스테이크 넣어줬어.sound대신 파스타는 양보할 수 없어요! 나 개인취향리조도 선택!


    >


    >


    >


    저는 주로 스테이크에서 채소를 그 다소움되고 있어 구운 야채들 춥춥^^피자 먹고 싶은 생각에 3명 세트 시킬지도 했었는데, 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짓 없이 거의 다 남긴 것처럼(울음)​


    >


    >


    본격 비버`S 촬영 time ~~^ ᄒᄒ 생일이니까 더더욱 신경써야되 (엄포 근엄 진지)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콜라까지 시켜서 먹고 하나 0만 우오은쵸쿰놈게 자신의 오듯^^분위기의 값 지불했다 생각하면서 하나하나^^*사실 영화 볼 때 부터 평두동이 왓엇는대 계속 계속 야쿠앙 먹고 참코잇엇단, ᅲ그레누데 결미식사 먹고 자싱니, ᅲᅲᅲᅲᅲ뽀로리, 머리가 깨질듯 확충 아파..., 이제 이제 슬슬 가봐야지...라고 생각하는데 오빠:"이제 이해하 하나만 남았네~"자신:"응?(청천벽력)뭐 하나 정?"오빠:"북악 스카이 가야지~! 가고싶다고 말했거든! (자신감) (완전히 깜빡 잊고ound야경이고 뭐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하하하.. 내 자신을 완전히 잊었어.. 오빠.. 하지만 사실은.. 나 자신..아까부터#@$#^^&*&(설명)ㅋㅋㅋㅋㅋㅋㅋ 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그럼 돌아가야유 구 ㅋㅋㅋㅋㅋㅋㅋ(체력이 뻔한 것이 웃긴 비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경은 무엇의 야경에서~아이고~나:(차에 누워서. 그래도 자신 속에 꼭 북악 스카이 갈 생각이야. 확실히, 응?꼭 데리고 가서.. 알겠지?아, ᅲᅲᅲᅲᄏᄏᄏᄏᄏ 진짜 싫다. 남자 ᄏᄏᄏ 네 좋아요.ㅠㅠㅠ 그래서 결말, 가는 길에 편의점에서 물 조달하고(눈물)약을 먹고, 조용히 집에서 누워서 갔다는 후문^^​ 왜 이렇게 중요한 날은 반드시~ 이렇게 아프고 말 것인지 걱정하고 ㅠ 0ㅠ 정말 하루에 2-3개 하나 정선민은 도저히 무리일까.흑흑 고맙습니다.오빠, 손 여사님. 데르크 다니느라 줌마르로의 고생이 많은 세효, 헤크 고맙습니다.정선아!


    그리하여 기타·잘


    >


    >


    네일은 항상 #네일드와 #닛산 네일드샵 짱이고 엄마생일선물 목디스크 걸린 딸을 위해 좋은 베개 예쁘지 말라고ᅲᅲ 돈 보내주셔서 입금이 제일 좋았어~


    >


    #템퍼밀레니엄 베개 사이즈는 S! 근데 사실 지금 내 목이... 너무 안 좋은 상태라서 비교가 안 됐어.


    >


    이는 2400원짜리 커피의 맛이 없어(눈물)양 맛있어요 소리. 지금 편의점 커피 안 마시고 이거 마실 것 같아 찡하고 달달하고 고소하고 어쨌든 최고의 맛!


    #펜스다이어리 #생일선물 #고마워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


    >


    >


    아싸 2월에 논산 딸기 축제에 간다~ 해호~안녕~


    #라이프오토#서울 들어가루리 버드 세트#퇴근전 5분#꿀꺽 이미 4번째 구매?소음 매일 1주 1발씩만 사사의 키다가 덱무 빠르게 먹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한달치 널리 구매^^!설날 선물세트에서 할인도 크게 하므로 할인통지 메일을 받고 바로 결제 ᄀ 이럴 때는 주저하지 않는다.


    >


    >


    섭취 대용으로 과고온 제품이지만 간식으로 먹는 과일, ^-^~ 消니다:) 우유와 꿀의 조합! 쉐키쉐키


    기이홍삼을 선물로 받는 본인은 아닌 것 같지만, 어쨌든 받으면 받았습니다.wwwwwwwwww저는 어린애입입니다만, 그래도 이해해 주는 마음을 받아서 하나 먹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얏타아~ 이미 끝났어.사실 이 글을 적 2번째로 오~중간에 다 날아가서 정말 인내력 테스트 할까? @#$%$^%&$%&인성 대폭발할 뻔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소리울 갖추고 이틀 후에 다시 글을 적, 블로그 왜 고환에 내가 쓴 글 먹어도 매우 쥬크겟의 소리.머리카락 빠질것 같아! 에짱, 에짱, 하지만 잘했어, 미안하네.지금 여권 사진 찍으러 가야해~ 룰라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